UPDATED. 2024-04-25 23:17 (목)
쿠쿠-KT IS, 상호 마케팅 협력 MOU 체결
상태바
쿠쿠-KT IS, 상호 마케팅 협력 MOU 체결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2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 쿠쿠홈시스가 KT그룹의 대표 고객서비스 전문기업 KT IS(대표이사 윤경근)와 상호 협력을 위한 마케팅제휴협약을 체결했다.

쿠쿠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의 다양한 제품을 KT 고객을 위한 플랫폼에서 선보이고, KT IS는 KT 고객들에게 쿠쿠의 혁신적인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쿠쿠전자 제공]
[사진=쿠쿠전자 제공]

 

이어 "KT IS가 구축한 플랫폼에 기반한 고객서비스, 유통 채널을 통해 KT를 사용하는 다양한 고객들에게 쿠쿠가 가진 혁신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또한,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KT IS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해 KT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쿠쿠의 주력 상품들을 보다 폭넓게 구매해 사용할 수 있는 혜택과 방법을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쿠쿠는 KT인터넷과 IPTV 상품 가입시 제공되는 고객 전용 할인 플랫폼인 ‘KT반값초이스’, KT 공식 온라인 몰인 ‘KT샵’에 입점해 공기청정기, 정수기, 비데, 펫드라이룸 등 다양한 생활가전의 일시불 할인판매 및 렌탈 특판을 진행하는 등 KT고객을 대상으로 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쿠쿠홈시스는 17평에서 34평형까지 다양한 평형대를 아우르는 쿠쿠홈시스의 공기청정기 제품을 일시불과 렌탈로 선보인다. 쿠쿠의 인기상품인 100℃ 끓인물 정수기와 인앤아웃 ICE 텐에스(10’s) 얼음 정수기도 공급하며 이 외에 전기분해 노즐 자동살균 쿠쿠 인스퓨어 비데, 넬로 펫드라이룸과 같은 제품을 함께 제공한다.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 모두 고객서비스 품질향상과 유통사업의 역량을 강화하는 등 동반 성장하며 업계 시장 변화를 이끄는 선도자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며 “각 사가 보유한 역량을 보완하고 융합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성장동력으로 작용시기키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