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58 (금)
'추석 준비도 쿠팡과 함께', 한가위 빅세일 대축제 오픈
상태바
'추석 준비도 쿠팡과 함께', 한가위 빅세일 대축제 오픈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8.25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이 추석을 앞두고 보다 저렴하게 선물 등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쿠팡은 25일 “추석을 맞아 다음달 21일까지 ‘2021 추석 빅세일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전, 튀김 등 명절 음식부터 부모님 선물로 인기있는 건강가전까지 추석과 관련된 상품들을 한 곳에 모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 사전예약 ▲ 단 하루 특가 ▲ 추석 선물관 ▲ 추석 준비관 ▲ 브랜드관 등 프로모션 페이지를 각각 구성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돕는다.  

[사진=쿠팡 제공]

 

고객들은 해당 기간동안 쿠팡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명절 선물세트로 인기있는 상품들을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다. 축산, 과일, 수산물, 한과, 헤어·바디 선물세트 등 120여 개 인기 명절 선물세트를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전예약 서비스는 제품별로 다음달 12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특히 로켓프레시 사전예약 상품은 카드사별로 최대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매일 특별한 할인가로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단 하루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가 이벤트는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되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화장품부터 건강가전까지 인기 선물용품을 한 곳에 모은 ‘추석 선물관’도 찾아볼 수 있다. 가격대 별로 선물을 구분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원하는 추석 선물을 고를 수 있다. 

추석 한복, 제수용품, 예초기 등 명절준비 용품을 비롯해 황금 연휴를 즐기기 위한 준비물까지 추석준비와 관련된 상품들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 CJ제일제당, 동원, 설화수, 정관장, 아모레 등 인기 브랜드의 대표상품들을 한 곳에 모은 브랜드관도 찾아볼 수 있다.  

더불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고향을 찾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쿠팡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쿠팡 로켓 선물하기’ 서비스도 준비했다. 상품을 보내는 사람은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고 상품을 받는 사람은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 날, 로켓프레시 상품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 받을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추석에도 고향을 찾지 못하는 고객들의 불편을 덜기 위해 실속 있는 선물과 제수용품 등 추석과 관련된 상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