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5 (목)
일동후디스 이벤트 '액상분유 얻어가세요'
상태바
일동후디스 이벤트 '액상분유 얻어가세요'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8.2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일동후디스가 엄마들을 위한 삼행시 이벤트를 연다. 

일동후디스는 "다음달 6일까지 '후디스 트루맘' 인스타그램에서 ’트루맘 삼행시 1000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최근 유아식 전용 공식 인스타그램 후디스 트루맘을 개설했고 이를 기념하는 여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트루맘 삼행시와 후디스 아이디를 기입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신청만 해도 최대 1000명까지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12입 패키지를 증정한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는 조유 과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즉시 수유가 가능해 육아에 서툰 초보 부모나 조부모, 여름 휴가를 떠나는 이들에게 부담이 덜하다. 

1~3등에게는 초유밀플러스, 비오타민, 헤모틴틴플러스 등 일동후디스 대표 아이 영양 필수 아이템 3종과 마일리지 등 상품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선정된 삼행시는 인스타그램의 공식 게시물로 업로드될 계획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는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부터 수유의 편리함까지 갖춰 부모와 아기 모두를 위한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며 "이벤트를 통해 여름철 육아 필수 아이템도 얻고 일상 속 소소한 재미를 누리시길 바라며 앞으로 인스타그램 계정이 엄마들의 육아 공감 놀이터가 되길 바란다"고 기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