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LG생활건강 "올 추석, 프리미엄 세트로 마음 전하세요"
상태바
LG생활건강 "올 추석, 프리미엄 세트로 마음 전하세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3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LG(엘지)생활건강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이 지속되며 가치 있는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프리미엄 생활용품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추석이 예상됨에 따라, 직접 얼굴을 마주하며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지만 만날 수 없는 아쉬운 마음을 선물로 대신하고자 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보다 고급스러운 제품을 선별하여 구성한 프리미엄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선물세트 프리미엄 199호’는 헤어, 바디, 오랄케어의 대표적 프리미엄 브랜드의 제품을 담았다. 탈모 증상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헤어 제품과 독일 보습 크림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의 바디&스킨케어 제품, 그리고 영국 프리미엄 치약 ‘유씨몰’ 제품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그동안 명절 세트에 포함시키지 않았던 피지오겔과 유씨몰의 제품을 함께 구성했다.

‘시그니처 컬렉션 200호’는 카테고리 별로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품목을 선정해 헤어, 바디 등 데일리뷰티 제품과 홈케어 제품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벨먼 스크럽 스파 바디워시, 프로폴리테라 샴푸,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등과 미세플라스틱 걱정 없는 아우라 섬유유연제와 테크 세탁세제 및 홈스타 주거세제 등을 구성했다.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세트 마케팅 담당자는 “합리적이고 풍성한 구성의 가성비 넘치는 생활용품 세트는 물론, 코로나19 이후 새 트렌드로 자리잡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데 집중했다”며 “추석 명절, 소중한 이들을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과 고마움을 표현할 수 있는 품격 있는 선물과 경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