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팔도X피자헛 콜라보 '팔불출 피자'
상태바
팔도X피자헛 콜라보 '팔불출 피자'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8.3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한국피자헛이 비빔면 시장점유율 1위 팔도와 협업을 통해 신메뉴 ‘팔불출 피자’를 출시한다. 

피자헛은 31일 "'팔도 비빔면'은 삼겹살, 생선회, 육회, 김치 등 여러 음식들과 잘 어울려 최근에는 SNS상에서 MZ세대를 중심으로 색다른 비빔면 조합을 찾는 게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며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피자헛은 팔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피자에도 접목해 신메뉴를 개발했다"고 소개했다.

피자헛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불고기 토핑의 단맛과 비빔장 소스 조합으로 매콤달달한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피자헛은 이번 신메뉴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 치즈볼은 팔불출 △ 파스타도 팔불출 △ 리얼 팔불출 △ 팔불출은 외로워 등 총 4가지 세트 메뉴도 준비했다.

[사진=피자헛 제공]
[사진=피자헛 제공]

‘치즈볼은 팔불출’은 팔불출 피자와 대만연유 치즈볼, 고르곤졸라 치즈볼이 담긴 반반치즈볼로 구성했다. 여기에 파스타가 더해진 ‘파스타도 팔불출’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리얼 팔불출’은 팔불출 피자 이외에 메가크런치 피자, 파스타, 반반치즈볼, 팝콘치킨, 콘샐러드, 그뤼에르치즈 디핑소스, 펩시 1.25ℓ로 풍성하게 구성한 세트 메뉴. 피자와 파스타는 소비자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팔불출은 외로워’는 팔불출 피자와 다른 타입의 피자로 구성돼 총 2판의 피자를 맛볼 수 있다. 또 팔불출 피자 주문 시 별도 팔도 비빔장 소스 40g 파우치를 재고 소진 시까지 한정 수량 제공한다.

피자헛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기획했다. 오는 9월까지 방문 포장 주문을 통해 팔불출 피자 단품 주문 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피자헛 공식 SNS에서는 초성 퀴즈 이벤트, 투표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피자헛 관계자는 “팔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색다른 맛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피자헛 공식 SNS에서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