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특별한 동행' 롯데온X아모레퍼시픽 손잡았다
상태바
'특별한 동행' 롯데온X아모레퍼시픽 손잡았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0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온이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오는 1일부터 12일까지 ‘롯데X아모레퍼시픽 온&오프 특별한 동행’을 진행한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는 설화수, 헤라 등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을 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고객 편의성을 고려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해 롯데온 및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롯데온과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행사를 위해 단독 기획상품 및 한정 상품을 준비했다. 먼저, 처음으로 기본 용량에 소용량 제품을 묶어 기획한 ‘설화수 윤조에센스 롯데온 단독 기획세트’를 판매한다. 롯데온에서 해당 상품 구매 시 롯데상품권 및 엘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설화수 자음생 2종 샘플’을 증정한다. 최초로 1+1 구성으로 선보이는 기획세트도 준비했다. ‘설화수 수율크림’을 1개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1개 더 증정하며, ‘헤라 블랙쿠션’ 구매 시 ‘헤라 스파이시 누드 밤’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더불어 6일 진행하는 롯데온의 정기 행사 ‘퍼스트먼데이’에서는 더 큰 폭의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행사상품 구매 시 추가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엘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한, 라이브방송을 진행해 방송 중 ‘설화수 윤조에센스 롯데온 단독 기획세트’ 구매 시 머그컵을 선착순 증정하며, ‘설화수 자음생 2종 세트’ 구매 시 선물 포장 서비스와 노트북 파우치를 제공한다. 화장품 특성상 직접 상품을 보고 구매하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도 1일부터 5일까지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롯데온은 지난 해부터 아모레퍼시픽과 긴밀한 협업관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비대면 문화 확산으로 인해 화장품의 온라인 구매가 급격히 증가했고, 최근에는 과거 백화점에서만 판매하던 일부 인기 브랜드 상품의 온라인 판매 비중이 높아진데 따른 것이라는 설명이다. 롯데온에 따르면 롯데온 1-8월 화장품 매출은 전년대비 49.2% 증가했으며, 그 중 백화점 화장품 매출은 전년대비 64.5%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지난해 전체 화장품 매출에서 설화수가 차지하는 비중은 약 30%다.

이에 롯데쇼핑과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5월 전략적 협업을 강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롯데X아모레퍼시픽 온&오프 특별한 동행’은 업무협약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행사로 롯데온과 아모레퍼시픽은 단독 구성 상품 및 판매 채널 확대 등 다양한 방면에서 업무적 제휴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천현숙 롯데온 백화점화장품MD(상품기획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가장 인기 있는 화장품 선물세트인 ‘설화수’를 롯데온 단독 구성으로 선보이고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등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의 화장품 선물세트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며 “추석을 맞아 부모님과 친척분들의 선물을 준비한다면 이번 기회에 특별한 구성의 화장품 선물세트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