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1 12:52 (목)
SK매직의 혁신, 초고화력 '올 파워 인덕션'
상태바
SK매직의 혁신, 초고화력 '올 파워 인덕션'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0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SK매직이 3300W의 초고화력을 모든 화구에서 사용 가능한 ‘올 파워(All Power) 인덕션을 선보인다.

SK매직은 "이번 선보인 올 파워 인덕션은 3구 제품으로 3개의 화구 모두 3300W의 최고화력을 지원한다. 인덕션 핵심 부품인 IH코일을 기존 원형 형태에서 사각형 타입의 ‘풀(Full) 인덕션 코일’로 전면 적용해 사각지대 없이 3개의 화구 모두 강력한 화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1일 밝혔다.

 

[사진=SK매직 제공]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에 따르면 좌측 위·아래 위치한 2개의 화구는 화구 간 경계를 없애고,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슈퍼 플렉스(SUPER FLEX) 존’ 기능을 추가해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를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양의 요리도 한번에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조작은 터치, 슬라이드, 퀵 터치 등 3가지 방식으로 구성했으며, 가이드 라이팅과 알림음을 제공해 사용이 익숙지 않은 사용자에게도 친절하게 현재 상태와 올바른 작동 방법을 안내한다.

인덕션의 상판은 스페이스 블랙 세라믹 글라스를 적용했으며, 제품의 가장자리는 메탈 슬림 프레임을 더해 외부 충격으로 발생하는 상판 깨짐 사고 등 발생할 수 있는 안전문제를 사전 차단했다. 이밖에 젖은 행주 및 아이·반려동물로 인한 오작동 방지를 위한 안전 장치 및 과열 출력 제어 등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안전장치 시스템을 탑재했다.

SK매직 관계자는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에서 전기레인지 부문 4년 연속 1위로 선정된 SK매직은 35년 주방가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전기레인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SK매직은 올 파워 인덕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4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구매 및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위메프, 쿠팡, 오늘의 집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