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0 (금)
CJ CGV, '잔나비 콘서트 실황' 전국 50개 극장에서
상태바
CJ CGV, '잔나비 콘서트 실황' 전국 50개 극장에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0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뜨거웠던 올여름의 마지막을 장식할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공연 실황이 전국 50개 CGV에서 상영된다.

CJ CGV가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x 넌센스 Ⅱ’를 오는 9월 9일부터 전국 스크린을 통해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잔나비는 2014년 정식 데뷔한 인기 밴드로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를 비롯해 다수의 히트곡을 연이어 발표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 실황은 2019년 진행된 ‘잔나비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와 2020년 ‘잔나비 전국투어 넌센스 Ⅱ’ 2개의 공연 실황을 편집해 하나의 영상으로 제작한 것이다. ‘꿈과 책과 힘과 벽’, ‘로켓트’, ‘작전명 청춘’ 등 총 23개의 곡이 수록돼 있어 104분 러닝타임 내내 잔나비 특유의 감성과 패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CGV는 관람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개봉 1주차에는 총 4종으로 이루어진 콘서트 팔찌를 선착순으로 랜덤 증정하고, 2주차에는 A2 사이즈의 사인 포스터도 선착순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보컬 최정훈과 드럼의 윤결이 참여하는 무대인사도 부산, 대구, 광주, 전주, 서울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상영 및 무대인사 등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홍민 CGV 스크린콘텐츠 팀장은 “개성 있는 음악으로 특유의 감성을 전하는 잔나비의 콘서트 실황을 극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잔나비 콘서트 실황을 보고, 유독 뜨겁고 힘들었던 올여름을 보내고 기분 좋은 가을을 맞이하는 뜻깊은 시간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지난해 걸그룹 아이즈원의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를 상영해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올해에는 ‘국카스텐 콘서트 실황 : 해프닝’이 팬들로부터 인기를 얻었으며, 8월에는 블랙핑크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를 스크린X, 4DX 등 특별관을 포함해 글로벌 개봉한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