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넥슨 서든어택, 김연경 캐릭터 출시
상태바
넥슨 서든어택, 김연경 캐릭터 출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9.0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배구 여제' 김연경이 게임에 나온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2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김연경 캐릭터를 출시했다"며 "김연경 캐릭터를 사용하면 매력 넘치는 보이스와 함께 ‘Throw 태극 배구공’, ‘G700 식빵’, ‘김연경 승리포즈’ 등 독특한 캐릭터 세트 효과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넥슨은 김연경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 ‘캐릭터 프리티켓’ 등을 지급하는 ‘컬렉션북 이달의 캐릭터’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서든어택' 김연경 캐릭터. [사진=넥슨 제공]

또, 캐릭터 보유 기간 300일 달성 시 ‘발소리 사운드 볼륨 감소 기능’이 적용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김연경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김연경 선수의 ‘싸인 폴라로이드’, ‘싸인 마우스패드’를 선물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실시한다.

이외에, 김연경 캐릭터 세트 구매 시 함께 지급하는 응모권으로 ‘김연경 마우스패드’ 교환, ‘싸인 유니폼’ 등 즉석 당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또, ‘서든어택’ 응원 메시지를 담아 블로그 및 SNS에 게시글을 작성하면 추첨하여 넥슨캐시, ‘싸인 마우스패드’를 지급한다.

‘서든어택’의 김연경 캐릭터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