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2 (화)
더벤티, '멜팅 시리즈' 업그레이드 재출시
상태바
더벤티, '멜팅 시리즈' 업그레이드 재출시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9.03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소비자의 요청에 단종 제품을 부활시켰다. 

더벤티는 2일 "가을 맞이 ‘멜팅 시리즈’ 3종을 업그레이드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사르르 녹는다'는 의미를 가진 멜팅 시리즈는 2018년에 출시돼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한 더벤티의 시그니처 메뉴였으나 지난 3월 메뉴 라인업을 재정비하는 과정에서 단종됐다. 더벤티에 따르면 "메뉴를 재출시해달라"는 요청이 빗발쳐 변화한 니즈를 반영,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출시했다.

더벤티 멜팅은 음료 위에 쫀득한 식감의 크림이 올라간 형태의 메뉴다. 크림 아래로는 이름 그대로 토핑이 흘러내려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업그레이드된 멜팅 시리즈는 지난 제품보다 한층 더 부드러워져 맛의 볼륨감이 더욱 풍부하다는 설명이다. 종류는 티라미수 라떼, 딸기 치즈, 버터스카치 라떼 세 가지다.

[사진=더벤티 제공]

멜팅 티라미수 라떼는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에 에스프레소로 맛을 내 티라미수 케이크를 연상케하는 메뉴로 진한 치즈의 풍미가 살아있다. 멜팅 딸기 치즈는 딸기맛과 치즈크림의 조화를 느낄 수 있으며, 3단으로 층이 분리돼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멜팅 버터스카치 라떼는 버터스카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라떼에 치즈크림이 더해져 '단짠(달콤+짭짤)'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멜팅 시리즈가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메뉴지만 고정 메뉴로 운영하기보다는 멜팅의 정체성은 가져가면서 최신 트렌드를 접목해 고객들의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해 기존 메뉴를 단종하고 재정비에 들어갔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멜팅 시리즈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더벤티 고유의 멜팅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