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SK매직, 대표 효도 선물 '추석 안마의자 특가전' 진행
상태바
SK매직, 대표 효도 선물 '추석 안마의자 특가전'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0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SK매직이 지난 4월 출시된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의 월 1000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9월 한달간 ‘추석 안마의자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SK매직은 "9월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의 월 1000대 판매 돌파를 기념하고, 추석을 맞아 대표 효도 선물로 인기있는 안마의자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특별히 마련된 행사로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안마의자를 만날 수 있다"고 6일 밝혔다.

행사 해당 모델은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 총 3종으로 최신 인기 모델이 포함됐으며, 일시불 구매 및 렌탈 고객 모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사진=SK매직 제공]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에 따르면 인기 모델인 소파형 안마의자는 고급 패브릭 소재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동급 사양 최초로 ‘하체 트리플케어 안마 시스템’을 탑재해 팔과 다리는 물론 종아리와 발까지 몸 전체를 마사지한다. 또, 음성 인식 기능과 함께 총 12가지 자동 마사지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 총 10개의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3D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렌탈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도 제공한다. 히트 상품인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를 비롯한 총 3개 모델 모두 월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SK매직 기존고객에게는 추가 할인을 더한다. 또, 9월 한달간 안마의자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결제가 가능한 포인트 또는 사은품을 선택 제공하며,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한 다이렉트 렌탈 계약 시, 렌탈료 1개월을 면제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효도 선물로 인기있는 안마의자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가격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할인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특가전을 통해 부모님과 가족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추석 명절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할인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