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4:53 (화)
LG생활건강 CNP, 컬래버 에디션으로 사회공헌까지
상태바
LG생활건강 CNP, 컬래버 에디션으로 사회공헌까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0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LG생활건강 CNP에서 올해 세 번째로 전개하는 사회공헌활동 ‘피부 건강 캠페인’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이고, 판매 수익금 일부를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후원한다.

LG생활건강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일러스트레이터 온초람 작가와 협업한 컬래버 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CNP에 따르면 ‘세상을 밝히는 빛, 라이트 업(Light up)’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개될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과 자신감 향상을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으로, 2019년에 처음 시작돼 올해 3주년을 맞았다. CNP는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컬래버 에디션 4종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지원하고, 조성된 후원금은 청소년 피부 질환 치료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2021년 피부 건강 캠페인을 통해 출시된 에디션 4종은 CNP 프로폴리스 라인의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프로폴리스 트리트먼트 앰플 에센스’,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등의 인기 품목을 풍성하게 구성한 기획세트로 선보였다. 패키지는 따뜻한 색채와 감성으로 많은 사람들을 위로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온초람 작가와 협업해 CNP 연구원 컨셉의 일러스트 디자인을 적용, 위트 있게 캠페인의 진정성을 전달한다.

이번 에디션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특별 기획 세트’는 극광 보습 앰플로 사랑 받는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본품과 휴대용 사이즈 앰플 및 프로폴리스 액티브 크림이 포함됐고, 온초람 작가의 일러스트 디자인이 담긴 노트와 펜 세트를 함께 증정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특별 기획 세트’에도 리필과 함께 온초람 작가와 협업한 미니 파우치가 포함됐으며 이외 기획세트는 본품 및 증정용 샘플로 구성됐다.

한편, ‘피부 건강 캠페인 컬래버 에디션’ 4종은 CNP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