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04 (화)
스타벅스에 온 가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컴백
상태바
스타벅스에 온 가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컴백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9.06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스타벅스가 올 가을 다시 돌아온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선두로 본격적인 가을 시즌 시작을 알린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7일부터 10월 11일까지 스타벅스 가을 대표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포함한 가을 시즌 음료 3종, 푸드 3종, MD 31종 등을 새롭게 선보이며 2021 가을 프로모션을 본격 시작한다. 

스타벅스는 6일 "가을 대표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크림치즈 풍미가 느껴지는 쫀쫀한 글레이즈드 폼과 카라멜 파우더가 매력적인 스타벅스만의 아인슈페너 음료다. 쌉싸름한 커피 뒤에 따라오는 진한 달콤함은 산뜻한 가을 맞이 기분전환에도 제격"이라고 소개했다. 

2019년 가을 첫 선을 보인 이후 출시된 지 3주가 되지 않아 누적 판매 100만 잔을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던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과 성원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 가을에도 재출시되며 3년 연속 스타벅스의 명실상부한 가을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와 함께 선보이는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는 글레이즈드 폼 치즈 풍미와 녹차 맛이 돋보이며,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는 사과 향과 홍차 맛의 조화가 매력적"이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가을 푸드로 즐기는 세계 여행'을 콘셉트로 구운 풀드 포크 BBQ향과 피클, 머스터드 소스의 새콤함이 특징인 ‘올라 쿠바노 샌드위치’,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 위에 가을빛 브라운색 크림과 보늬밤이 올라간 ‘몽블랑 치즈 케이크’, 진한 가나슈 필링과 초콜릿 칩이 매력적인 ‘가나슈 품은 초콜릿 스콘’ 등 가을 시즌 푸드도 3종 출시한다. 

더불어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MD상품 31종도 선보인다. 가을 야외에서 쓰기 좋은 ’21 SS 스탠리 오텀 푸드자(414㎖)’, ’21 오텀 피크닉 매트 세트’, 다람쥐 피규어가 인상적인 ’21 오텀 도토리 오거나이저’ 등 다채롭고 실용적인 MD 상품을 출시한다. 상세 정보는 스타벅스 공식 유튜브 채널 '스벅TV'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가을 시즌 시작을 맞아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프로모션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스타벅스는 이번 가을 프로모션 기간 스타벅스의 지속가능성 중장기전략 'Better Together' 캠페인과 함께 식물 기반 메뉴 및 고객 참여 에코 프로젝트 확대 등 고객들에게 지속가능한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