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5 (목)
CJ온스타일, "비대면 추석 선물 키워드는 실속·프리미엄"
상태바
CJ온스타일, "비대면 추석 선물 키워드는 실속·프리미엄"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0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오는 21일은 민족 대명절이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맞는 두 번째 추석이다. 델타 변이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며 올 추석도 예년처럼 귀성객이 현저히 줄어들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유통업계 대목인 추석 선물 트렌드도 크게 변하고 있다.

이에 따라 CJ온스타일은 "추석을 약 2주 앞두고 ‘실속’과 ‘프리미엄’을 키워드로 TV홈쇼핑 추석 선물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주방가전·주방용품·생활잡화는 추석 후에도 실용적으로 사용 가능한 소장 가치 중심의 ‘실속’ 상품을 주로 편성했다. 건강식품·축산·수산 등 식품 카테고리는 고가 선물로 감사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 니즈를 반영, ‘프리미엄’ 상품을 방송한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오는 11일 CJ온스타일 리빙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는 명절 음식을 더 고급스럽게 플레이팅 할 수 있는 영국 테이블웨어 브랜드 ‘포트메리온’을 만나볼 수 있다. 야채와 과일을 착즙해 프리미엄 원액을 즐길 수 있는 ‘휴롬이지’,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의 밥솥 ‘쿠쿠 블랙스톤’은 각각 8일과 14일 방송한다.

8일 ‘최화정쇼’에서는 불필요한 지방을 줄이고 투 플러스 최고 등급 한우만 엄선한 ‘한우고방 한우세트’를 판매한다. 9일에는 본갈비 원육 100%를 손으로 포 떠 펼쳐낸 ‘신세계푸드 포갈비’, 11일에는 일명 꽃갈비 부위를 엄선한 ‘부처스컷 LA갈비’를 방송한다. 프리미엄 한식 다이닝 브랜드 ‘사대부집 곳간’의 LA갈비는 13일 2회 편성했다. 추석 대표 상품 갈비 외 이색 별미 ‘고메 양갈비’도 8일과 10일 2회 만나볼 수 있고, 7일과 11일에는 ‘김하진 갈치’, ‘임페리얼 너츠’를 각각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프리미엄 건강 식품 브랜드 ‘정관장’과 ‘정관장 브랜드 위크’도 진행한다. TV홈쇼핑에서는 11일 '홍삼정 마일드센스', 12일 '홍삼대보', 13일 '홍삼진고 데일리 스틱'을 방송한다. T커머스 채널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는 오는 12일까지 ‘홍삼진고’, ‘홍삼지본’, ‘천녹편방’ 등을 총 5회 편성했다. 또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10일 저녁 8시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앱에서 정관장 브랜드의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CJ온스타일은 오는 16일까지 추석 프로모션 '추석혜택 풍성해! 온스타일'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에서 식품·생활 카테고리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적립금을 증정한다. 할인권 추첨 행사 '래플 온스타일'도 12일까지 열린다. 발뮤다 토스터기·스타우브 꼬꼬떼 냄비·베르나르도 커피컵 세트 등의 고가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임정현 CJ온스타일 리빙상품담당 사업부장은 “코로나19 사태로 맞는 세 번째 비대면 명절로 인해 선물 트렌드도 계속 변하고 있다”며 “변화를 적극 반영한 CJ온스타일 추석 맞이 방송을 통해 가족이나 친지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