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7 09:10 (화)
서울우유 '유기농우유', 청정 자연 담았다
상태바
서울우유 '유기농우유', 청정 자연 담았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9.08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친환경 프리미엄 ‘서울우유 유기농우유’를 출시했다. 

서울우유협는 8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 가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친환경 프리미엄 100% 유기농 우유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서울우유 유기농우유’는 서울우유가 처음 선보인 유기농 우유로 강원도 철원 청정지역 넓은 초지와 깨끗한 물, 100% 유기농 사료를 사용한 유기농 목장에서 엄선해 만들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저온살균공법으로 출시된 기존 유기농 우유와 차별화된 125˚C 고온살균공법을 적용, 고소하고 진한 맛을 구현해 한층 더 높은 풍미가 특징"이라며 "신제품 패키지는 서울우유 브랜드를 강조한 그린 컬러로 디자인했고, 양주 신공장 클린 충전 방식을 통해 제품 신선도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기술력을 적용했다"고 소개했다.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이승욱 서울우유 우유브랜드팀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유기농 우유시장을 타깃으로 흰 우유 고급화 전략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국내 유업계 1위로서 서울우유가 처음 선보이는 유기농 우유인 만큼 건강을 생각하는 환경 친화적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대표 유기농 우유로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울우유 유기농우유’는 일 평균 약 7500개 한정수량으로 생산하며 전국 대형할인점, 백화점 및 일반유통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