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5 16:34 (월)
김연경이 외친 '식빵', SPC삼립이 만들었다
상태바
김연경이 외친 '식빵', SPC삼립이 만들었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9.1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삼립이 '배구여제' 김연경(33)을 모델로 한 신제품 ‘식빵언니’를 출시했다.

SPC삼립은 9일 "‘식빵언니’는 월드클래스 배구선수 김연경을 모델로 선보인 제품으로 뜨거운 물로 반죽하는 '탕종법'을 적용해 촉촉하고 찰진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김연경 사진과 메시지를 담은 스티커(24종)를 동봉해 수집 재미도 더했다"고 밝혔다.

편의점용 제품 패키지에는 제품별로 ‘식’, ‘빵’을 각각 한 글자씩 새겨 두개 제품으로 ‘식빵’ 텍스트를 완성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런 이미지를 SNS에 인증하는 최근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했다.

‘식빵언니’는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오는 12일까지 사전 예약 가능하다.

[사진=SPC삼립 제공]
[사진=SPC삼립 제공]

SPC삼립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8일까지 '식빵언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속 김연경 스티커 후면에 기재된 이벤트 코드를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에 입력하면 랜덤으로 김연경 친필 사인이 기재된 촬영용 유니폼(3명)과 배구공(8명), 사인이 인쇄된 배구공(20명), 해피포인트 500포인트(300명) 등을 증정한다.

한편 SPC삼립은 9월 중으로 56시간 저온숙성 '숙식빵', 토종효모로 만든 '로만밀통밀식빵' 등 기존 식빵에도 김연경 이미지를 적용한 패키지로 리뉴얼해 선보일 예정이다.

SPC삼립은 “특별한 신제품 ‘식빵언니’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벤트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식빵언니’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