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1 22:44 (목)
BBQ "추석에는 치킨 선물세트"
상태바
BBQ "추석에는 치킨 선물세트"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9.1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해 ‘BBQ 추석 선물세트’ 3종과 ‘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를 출시했다.

BBQ는 지난 1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거리두기로 비대면 트렌드와 함께 명절을 맞게 된 고객들을 위해 마음을 대신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BBQ 추석 선물세트’는 BBQ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가정간편식(HMR) 제품들로 구성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어 명절은 물론 가족행사에 안성맞춤으로 평가받고 있다. 여기에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한 ‘BBQ 올리브오일’ 스틱도 선물용으로 함께 선보였다.

BBQ가 이번에 출시한 ‘추석 선물세트’는 가격에 따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가장 저렴한 세트에는 '삼계탕', '매콤찜닭', '닭개장', '닭곰탕', '닭볶음탕', '닭가슴살 육포'까지 포함돼 가성비와 든든함 모두 챙길 수 있다. 이보다 상위 레벨 세트에는 '순살크리스피', '맛있는 닭가슴살', '통살닭다리구이', '마라핫소스/극한왕갈비 볶음밥', '직화불닭발', '쫄깃닭발편육', '통다리그릴바베큐' 등 다양한 구성을 자랑한다. 고급 세트에는 여기에 '옛날치킨'이 추가됐다.

[사진=BBQ 제공]
[사진=BBQ 제공]

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원료로 한 ‘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는 30개입 틴케이스 3세트로 꾸려졌다. BBQ는 "올리브오일은 노화 방지, 위장 활동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돼 건강까지 챙기는 추석 선물로 마음을 전하기에도 제격"이라며 "스틱형으로 분리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가 용이하며 샐러드에 드레싱으로 첨가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BBQ 추석 선물세트’와 ‘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는 전화 주문 가능하며, 주문 건에 대해 개별 택배발송 신청할 수 있다. 20세트 이상 대량 주문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BBQ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거리두기로 인해 가족 또는 지인들과 모이기 어렵게 된 만큼 마음을 대신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실속 있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BBQ 선물세트로 가족, 동료, 지인들과 함께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