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3:23 (화)
네오플, 2021년 공개채용 실시
상태바
네오플, 2021년 공개채용 실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9.13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네오플과 함께 ‘Next Stage’로 가실 분을 찾습니다.”

노정환 대표의 네오플은 13일 “2021년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사업, 기술지원, 웹 등 다양한 직군에서 세 자릿수 규모로 인재를 모집하며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근무지는 제주에 위치한 네오플 본사 및 서울 지사로 직군 및 부서에 따라 상이하다.

[사진=넥슨 제공]

 

서류 접수는 오는 26일까지 넥슨컴퍼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받으며 이후 서류 검토, 직군 테스트, 면접 전형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12월 중 입사하게 된다.

장민석 네오플 인사팀장은 “네오플은 계속해서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내는 멋진 사람들이 모인 곳”이라며 “네오플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네오플은 2005년 전세계 7억 명의 회원을 보유한 인기 온라인 액션 RPG ‘던전앤파이터’를 출시했으며 그 외에도 ‘사이퍼즈’, ‘이블팩토리’, ‘애프터 디 엔드’ 등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을 선보인 바 있다. 네오플은 현재 ‘오버킬(OVERKILL)’,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등의 신규 프로젝트를 개발 중이다.

네오플은 올해 초 신입사원 초임 연봉을 개발직군 5000만 원, 비개발직군 4500만 원으로 상향했으며 사내 어린이집 운영, 복지포인트 지급, 경조사 지원, 근속 휴가, 단체 상해보험 및 건강검진 지원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제주 본사에서는 제주 이외 지역에서 채용되는 인원의 원활한 도내 적응을 지원하고자 사택 또는 주거비를 제공하는 주거 지원 제도와 함께 매 분기 직원 및 배우자, 자녀 대상 항공 마일리지 지급, 사내 식당 중·석식 무료 제공 등의 추가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또 매년 실시하는 공개채용과 더불어 ‘오버킬 스튜디오’에서도 올해 초 두 자릿수 규모로 인재를 채용하는 등 꾸준한 채용 및 교육 프로그램 진행을 통해 일자리 창출 및 미래 인재 양성에 활발히 기여하고 있으며 사단법인 제주올레 ‘클린올레(CLEAN OLLE)’ 캠페인 후원, 제주 지역 보육원 졸업 대학생 기숙사비 지원, 친환경 종이봉투 지원 사업 등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네오플 2021년 공개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오플 공개채용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