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가수 강성훈 모자, "내 아들은 무죄입니다"
상태바
가수 강성훈 모자, "내 아들은 무죄입니다"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5.18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리얼극장'이 전하는 치유 여행기

[스포츠Q 오소영 기자] '사기 혐의'로 화제가 됐던 가수 강성훈이 어머니와 함께 '치유 여행'을 떠난다.

19일 EBS '리얼극장'은 '내 아들은 무죄입니다'는 제목으로 강성훈 모자의 7박 8일 캄보디아 여행기를 방송한다.

강성훈은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의 리드보컬로 데뷔해 큰 인기를 끌었으나 한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이후 2009년 사기 혐의 사건에 휘말리며 화제가 됐다. 5년간의 법정 싸움 끝에 지난 1월 무혐의 판정을 받았으나 과거의 인기는 사라졌다.

▲ '리얼극장'에서 치유여행을 떠나는 젝스키스 출신의 가수 강성훈과 모친 정예금 씨.  [사진=EBS 제공]

그의 어머니 정예금 씨는 30대에 이혼한 후 자식들을 강하게 키우기 위해 따뜻하기보다 강한 모습을 보였다. 아들에게도 따뜻한 위로 대신 냉정한 평가를 내렸다.

사기사건 이후 모자 사이는 급격히 멀어진 상태다. 이날 방송에는 7박 8일 여정 안에 두 사람이 그간의 상처를 치유하고 사랑을 확인하는 과정을 담는다.

이국땅에서 어머니와 아들 둘만이 보내는 여행길에서 이들은 그동안 싸인 앙금을 말끔히 씻고 사랑과 위안을 찾을 수 있을까? 모자의 치유 여행은 오는 19일 오후 10시 45분 EBS에서 방송한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