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3:00 (화)
롯데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아직 늦지 않았어요"
상태바
롯데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아직 늦지 않았어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1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19일까지 수도권 전점에서 당일 배송 서비스 ‘바로배송’을 운영한다.

롯데백화점은 "막바지 명절 선물을 구매하고 당일 급하게 배송이 필요한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당일 배송 서비스인 ‘바로배송’을 명절 연휴기간 수도권 전점에서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바로배송’ 서비스란 명절 선물 세트를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구매 점포 기준 5Km 이내 주소지로 3시간 안에 상품을 배송해주는 롯데백화점의 명절 세트 전용 배송 서비스이다. 작년 추석 본점에서 시범 운영 후 올해 설 명절부터 수도권 전점으로 확대하여 올 추석에도 연휴 직전 주말인 19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또, 롯데백화점은 이번 추석 선물세트에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전시된 선물세트의 QR코드를 직접 스캔해 판매사원을 거치지 않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비대면 셀프 구매 서비스를 도입했다. 상품을 선택 후 온라인 선물하기 신청서(주소록) 작성을 완료하면, 고객 알림톡이 발송되며 홈결제서비스를 통해 상담 및 결제를 완료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임을 고려해 많은 고객들이 보다 안전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비대면 쇼핑방식을 이번 추석에 처음으로 도입했다"며 "오프라인의 상품권 사은행사 참여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동일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전일호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식품팀 팀장는 “사회적 거리 두기 연장으로 이번 추석에도 선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려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롯데백화점에서 다양하게 선보이는 명절 선물세트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서로의 마음을 주고받을 수 있는 추석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