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CJ CGV, 샤이니 키 솔로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극장 상영
상태바
CJ CGV, 샤이니 키 솔로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극장 상영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15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가 증강현실(AR)과 다중 화상 연결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비욘드 라이브'를 극장 최초로 선보인다.

CGV는 "오는 26일 열리는 그룹 샤이니 키의 솔로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 키 : 그록스 인 더 키랜드(Beyond LIVE - KEY : GROKS IN THE KEYLAND)'를 생중계한다"고 15일 밝혔다. '비욘드 라이브'는 새로운 컬처 테크놀로지(CT)를 콘서트 분야에 실현, 콘서트와 AR 기술 및 다중 화상 연결을 통한 인터랙티브 소통 등을 접목시킨 세계 최초 온라인 유료 콘서트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26일 오후 3시부터 약 150분간 생중계되는 이번 공연은 가수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만능 치트키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는 샤이니 멤버 키가 솔로로 2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무대다. CGV용산아이파크몰, 강남, 서면 등 3개 극장에서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대형 스크린과 퀄리티 좋은 사운드로 개성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어우러진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 담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오프라인 콘서트 진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온라인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아티스트와 전 세계 팬들이 소통하고 있다”며 “CGV는 이번 샤이니 키 공연 이후에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극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영화 이외에도 극장에서 대중문화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걸그룹 아이즈원의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를 상영했다.

또한, 올 8월에는 블랙핑크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를 스크린X, 4DX 등 특별관을 포함해 글로벌 개봉한 바 있다. 지난 9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잔나비 콘서트 실황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x 넌센스 Ⅱ’도 상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