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9 17:37 (수)
SPC그룹 싱가포르 공략 박차, 파리바게뜨 플래그십 매장 '아이온 오차드점' 오픈
상태바
SPC그룹 싱가포르 공략 박차, 파리바게뜨 플래그십 매장 '아이온 오차드점' 오픈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9.2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이 싱가포르 아이온 오차드몰에 ‘파리바게뜨 아이온 오차드(ION Orchard)점’을 오픈했다.

아이온 오차드점은 싱가포르 문화 중심지이자 번화가인 오차드 지역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아이온 오차드 몰(ION Orchard Mall)’ 지하 1층에 281㎡, 70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SPC그룹은 23일 "아이온 오차드점을 싱가포르 파리바게뜨 브랜드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매장으로 운영할 계획으로 기존 파리바게뜨 매장과 차별화해 특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SPC그룹 파리바게뜨 제공]
[사진=SPC그룹 파리바게뜨 제공]

SPC그룹 관계자는 "지난 8월 문을 연 PLQ점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는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도 불구하고 싱가포르 매장들이 고르게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며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새로운 메뉴와 서비스를 강화해 동남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SPC그룹은 2012년 싱가포르에 진출한 이래 주요 상권에 파리바게뜨 매장 총 11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쉐이크쉑'과 '에그슬럿' 싱가포르 독점 사업권을 따내 매장 8개를 운영 중이기도 하다. SPC그룹은 싱가포르를 동남아 시장 거점으로 삼아 활발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