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6 12:45 (화)
바디프랜드 사내 문화 행사, '히든BF' 공개
상태바
바디프랜드 사내 문화 행사, '히든BF'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2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매 명절마다 회사 발전에 기여한 우수 사원을 ‘히든 BF (Hidden Best Friend)’로 선정하고 수상자 몰래 부모님 댁에 안마의자를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추석 연휴를 앞둔 지난 17일, 사내 스크린을 통해 ‘히든 BF’에 선정된 직원을 공개하며 부모님 댁에 직접 방문해 설치해드리고 영상 편지까지 담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특히 이번 히든 BF 행사에서는 호텔 쉐프 출신의 F&B(식음료)팀이 직접 방문해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한상 차림을 부모님께 대접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이번 추석 히든 BF는 손성훈 서비스팀 주임, 김보라 LVIP팀 대리, 강희권 법무팀 대리가 선정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손성훈 서비스팀 주임은 “부족한 저에게 이렇게 큰 선물을 주셔서 감사하다. 히든 BF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며 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인재가 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점심 식사 중 깜짝 공개된 영상을 통해 선정 소식을 알게 된 김보라 LVIP팀 대리는 “그동안 회사에서 직원 본인에게 선물을 주는 경우는 많았는데, 저를 대신해 부모님께 직접 선물을 해드렸다니 감동적이다.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영상에서 강희권 법무팀 대리의 부모님은 “아들이 우수사원으로 선정되었다는 자랑스러운 소식에 가슴이 뛰고 기뻤다”며 “우리 착한 아들 생각만 해도 기특하고 대견하다”며 눈물을 보였다. 강 대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께 효도를 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 언필신행필과(말에는 신용이, 행동에는 결과가 있어야 한다)라는 좌우명을 가슴에 다시 새기고 업무에 임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바디프랜드는 "히든 BF 공개 후 임직원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경품 추첨 행사도 이어졌다. 특히 본사 내근 직원 뿐만 아니라 전시장, 배송, 서비스 등 고객과의 최접점인 현장에서 고생하는 직원들까지 참여할 수 있도록 언택트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됐다"면서 "추첨 행사를 통해 외근직, 내근직 직원들이 고기류, 생선류, 과일류를 비롯해 홍삼, 칡즙 등 건강 식품까지 현장에서 즉석 랜덤 뽑기를 통해 추가로 추석 선물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의 핵심 가치인 ‘남들과 다른 도전’을 실천하며 회사 발전에 기여한 직원들의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사내 복지 제도로 매년 명절 ‘히든 BF’를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추석에는 F&B 팀의 정성스런 한상 차림까지 준비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직원과 부모님들께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리고자 했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