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로스트아크 X 오뚜기 콜라보, '게이머즈컵 딜러 핫치킨마요' 용기면
상태바
로스트아크 X 오뚜기 콜라보, '게이머즈컵 딜러 핫치킨마요' 용기면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9.29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오뚜기가 스마일게이트 RPG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 게임 ‘로스트아크’와 손잡고 ‘게이머즈컵 딜러 핫치킨마요’ 용기면을 선보였다. 지난 2월 출시한 ‘게이머즈컵 힐러 고기짬뽕’에 이은 ‘게이머즈컵’ 시리즈 두 번째 주자다. 

오뚜기는 29일 "‘게이머즈컵’은 게임 유저들을 타깃으로 하는 최초의 용기면 브랜드다. 게이머들로 이뤄진 가상 왕국에서 펼쳐지는 요리대회를 콘셉트로 한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8월 공개된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소서리스’ 지적재산권(IP)을 활용, 기존 게이머즈컵 패키지 디자인에 소서리스 캐릭터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오뚜기와 스마일게이트 RPG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로스트아크 아이템 100%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2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며, 용기면 제품에 기재된 난수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게임 내에서 적용 가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오뚜기 제공]
[사진=오뚜기 제공]

아울러 29일 오전 10시부터 한정판 '게이머즈컵 로스트아크 패키지'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용기면 제품과 협업 굿즈로 구성됐으며, 오뚜기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총 3000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오뚜기와 스마일게이트 RPG는 나눔 상자 캠페인을 함께 진행해 패키지 1개 판매 시, 나눔 상자 1개를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를 통해 복지시설에 기부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앞서 선보인 ’게이머즈컵’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2030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로스트아크와 ‘게이머즈컵’ 세계관을 접목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게임 유저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제품에 대한 이해와 취식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