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0:28 (화)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럭셔리 부티크' 팝업 행사 진행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럭셔리 부티크' 팝업 행사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0.01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에서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라인인 ‘타임 레스폰스 컬렉션’으로 서울 신라호텔에서 브랜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은 "팝업스토어에서는 운영 기간 내 서울 신라호텔에 투숙하는 고객과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아모레퍼시픽의 오랜 연구와 피부과학 기술이 집약된 ‘타임 레스폰스’ 라인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서울 신라호텔 3층 오키드 룸에서 진행되는 '타임 레스폰스 럭셔리 부티크'는 '타임 레스폰스' 라인의 탁월한 효능과 독자적인 기술 그리고 럭셔리 감성을 시각적으로 풀어낸 럭셔리 부티크 컨셉의 공간으로,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의 1세대~4세대 히스토리 전시 및 타임 레스폰스 전 라인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또한 제품 샘플이 랜덤으로 증정되는 '럭키 드로우 자판기'와 '포토 부스'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서울 신라호텔 투숙 고객 및 행사장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샘플 제품을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 앰플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번 팝업 행사는 방문을 원하는 모든 고객이면 입장 가능하며, 서울 신라호텔에서 1일부터 7일까지 총 일주일 간 진행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