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쇼핑 축제 '믿고보SHOW' 개최
상태바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쇼핑 축제 '믿고보SHOW' 개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0.14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이 강화된 고객 쌍방향 소통을 경험할 수 있는 쇼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역대 최대 라이브커머스 쇼핑 축제인 ‘믿고보SHOW(쇼)’를 18일부터 일주일 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행사 기간 모든 방송에서 CJ온스타일이 최근 신설한 고객 질문 답변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방송 중 놓친 고객 질문을 한곳에 모아 대답해줄 수 있는 메뉴이다. 할인·적립금 등 각종 혜택은 모든 방송에 적용된다. 인기 연예인과 셀럽 출연으로 재미 요소를 더 높인 특집 방송도 준비됐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방송 참여 고객은 채팅창으로 인기 연예인과 실시간 소통하며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박명수, 이유리, 지소연·송재희 부부가 출격해 본인 취향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골프·뷰티·인테리어 등 각 분야별 SNS 인플루언서도 방송에 출연해 분야별 전문 지식과 최신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풍부한 방송 진행 경험과 카테고리 전문성을 보유한 CJ온스타일 대표 쇼호스트 방송까지 준비되어 있다. 임세영, 이민웅 등 쇼호스트들이 각자의 최고 애정 브랜드를 최대 혜택가로 소개할 예정이다.

배진한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담당 사업부장은 “10월 라이브쇼’ 개편 기념 역대 최대 라이브커머스 행사 ‘믿고보SHOW’에서 CJ온스타일의 차별화된 취향 상품·브랜드를 최고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며, “신설된 답변 기능으로 강화한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 보고 사는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고퀄리티의 방송 콘텐츠를 이번 기회에 꼭 경험해보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