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레고랜드 코리아리조트, KB국민은행과 MOU
상태바
레고랜드 코리아리조트, KB국민은행과 MOU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10.15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새해 어린이날 개장하는 레고랜드 코리아리조트가 덩치를 키우고 있다. 

허인 KB국민은행장과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리조트 사장은 14일 KB국민은행 여의도 신관에서 은행부문 마케팅 파트너십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측은 ▲ 은행 부문 마케팅 독점권 확보 ▲ 레고랜드 파크 내 브랜딩 홍보 스폿 제공 ▲ 금융부문 협력 ▲ 무료입장권 및 입장권 할인 제공, VIP초청행사 등에 합의했다. 향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레고랜드는 LEGO를 테마로 하는 글로벌 테마파크다. 1968년 덴마크 빌룬드에 처음으로 들어섰다. 영국 윈저, 독일 군츠부르크, 미국 캘리포니아·플로리다,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일본 나고야, 미국 뉴욕에 이어 2022년 강원도에 10번째 테마파크가 오픈한다. 

코리아리조트는 강원도 춘천 중도에 위치하며 ▲ 브릭토피아 ▲ 브릭 스트리트 ▲ 레고 시티 ▲ 레고 닌자고 월드 ▲ 해적의 바다 ▲ 레고 캐슬 ▲미니랜드 등 7개의 레고 테마 구역에 약 40여 개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이 들어선다. 테마파크 초입에는 레고 테마로 꾸며진 154개 객실을 갖춘 호텔이 함께 오픈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레고랜드 코리아리조트와 KB국민은행이 동반자 관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시너지 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미래의 주역인 MZ세대 고객이 즐거운 여가를 보낼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