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7 13:57 (목)
CJ온스타일, '겨울 맞이' 프리미엄 코트 대거 론칭
상태바
CJ온스타일, '겨울 맞이' 프리미엄 코트 대거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0.18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급격하게 쌀쌀해진 날씨로 외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패션업계의 겨울 채비도 빨라는 가운데, CJ온스타일 역시 "단독 패션 브랜드 중심으로 겨울 프리미엄 코트를 대거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CJ온스타일의 대표 패션 PB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은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캐시미어 100% 원단으로 제작된 남녀 코트를 선보인다. 오는 22일 저녁 8시 45분 서아랑 쇼호스트가 진행 예정인 론칭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셀렙샵 에디션’은 지난 9월 24일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 원단의 재킷 제품을 홈쇼핑사 최초로 론칭하며 주목받은 바 있다.

이어 11월 중순에는 ‘막스마라’ 출신 디자이너의 신규 이태리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셀렙샵 에디션’은 이태리 여성 의류 전문 브랜드인 막스마라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엠마누엘라 모리오네(Emanuela Morrione)가 독립해 만든 브랜드 ‘Crem38’의 코트 제품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Crem38’은 론칭과 동시에 이태리 대표 럭셔리 편집샵인 ‘루이자비아로마(Luisaviaroma)’에 입점한 신생 프리미엄 브랜드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이달 초 의류 제품을 론칭한 ‘센존 블루라벨’은 오는 24일 론칭 방송을 통해 이태리 알라 캄폴미(Ala campolmi)사의 캐시미어 100% 원단을 사용한 코트 제품을 선보인다. 물결무늬로 캐시미어 원단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시켜주는 이태리 정통 지블링 공법으로 가공하고 무릎을 덮는 여유로운 기장감으로 프리미엄 캐시미어 소재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美 대통령의 수트’로 알려진 ‘브룩스 브라더스’도 클래식한 매력에 실용성을 더한 코트 제품을 준비했다. ‘브룩스 브라더스’는 오는 11월 이태리 브레스키(Breschi)사의 프리미엄 캐시미어 100% 원단을 사용한 클래식 3버튼 코트를 선보인다. 또한 방풍, 발수 기능을 가진 이태리 마조끼(Majocchi)사의 원단을 사용한 디태처블 헝가리 구스다운 파일럿 코트는 헝가리 구스 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구스다운 베스트도 포함했다.

이선영 CJ온스타일 브랜드사업부 상무는 “어느덧 성큼 다가온 겨울 날씨와 위드 코로나에 대한 기대감으로 겨울 외투를 찾는 고객들이 부쩍 많아졌다”면서 “CJ온스타일에서는 다양한 프리미엄 코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준비했으니 코트 맛집에 한번 들러 달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