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키즈스콜레,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제휴 기념 '백백 프로젝트'
상태바
키즈스콜레,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제휴 기념 '백백 프로젝트'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0.1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유초등 교육 자회사 에스티키즈(ST kids) 키즈스콜레가 LG유플러스의 영유아 전용플랫폼 ‘아이들나라’와 제휴를 통해 ‘책 읽어주는 TV’ 전용 콘텐츠를 론칭하고 ‘백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키즈스콜레는 19일 "자사와 아이들나라는 최근 아이들의 문해력 저하가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는 사회현상에 맞춰, 문해력을 습득하는 골든타임인 영·유아기에 아이들 독서 역량을 강화하는 데 일조하고자 콘텐츠 개발에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키즈스콜레는 20일 아이들나라 대표 서비스 ‘책 읽어주는 TV’에 키즈스콜레 전용 콘텐츠 약 70여 편을 선보인다. 명작 동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마마파파 세계명작’, 심리학자 에릭슨의 심리사회적 발달 이론에 맞춰 구성한 ‘스텝스 그림책테라피’와 ‘스텝스 부모테라피북’, 과학 탐구 독서 프로그램 ‘사이언스 메이커’ 등이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키즈스콜레 제공]
[사진=에스티유니타스 키즈스콜레 제공]

콘텐츠 론칭에 맞춰 아이들이 독서 습관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100일동안 100권의 ‘책 읽어주는 TV’ 콘텐츠를 시청하고 독후활동을 하는 '백백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22일부터 한달간 참가자를 모집, 참가자에게 워크지 100편으로 구성된 'U+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키즈스콜레 워크북'을 제공한다. 참여하는 아이들은 하루 한 편 영상과 함께 독후활동을 진행해 자연스럽게 문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매주 독후활동 인증을 꾸준히 남긴 참가자에게는 키즈스콜레 도서로 구성된 '소전집 세트'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11월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해 아이들나라를 체험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체험용 '키즈스콜레 워크북'을 별도 제공한다. 

서명지 키즈스콜레 대표는 “고객만족도 1위 영유아 전용 플랫폼 아이들나라에 키즈스콜레의 상위 1% 학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