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hy-해피포인트, 친환경 캠페인 "라벨 떼고 포인트 적립"
상태바
hy-해피포인트, 친환경 캠페인 "라벨 떼고 포인트 적립"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0.2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유통전문기업 hy(구 한국야쿠르트)가 해피포인트와 제휴해 친환경 캠페인 ‘해피라벨’을 진행한다. 

hy는 25일 "‘해피라벨’ 캠페인은 8월 실시한 ‘떼라벨’ 캠페인에 이은 두 번째 제품 라벨 분리 캠페인이다. 올바른 라벨 분리배출을 통해 자원순환과 재활용의 중요성을 환기하고 생활 속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밝혔다.

캠페인 제품은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샷’이다. 제품 구매 후 라벨 뒤에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기간은 25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hy는 "친환경 생활습관 실천과 고객 참여 향상을 위해 이벤트는 전원 100% 당첨으로 구성했다. 참여만 해도 해피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hy 정기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매회 참여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사진=hy 제공]
[사진=hy 제공]

소비자 편의성을 위해 패키지도 변경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즌 한정 패키지를 적용해 라벨 분리 부분에 해피포인트 적립 문구를 삽입했다. 

hy는 "비타민샷 연간 판매수량이 110만 병에 달하는 만큼 이벤트 기간 동안 약 12만 병에 달하는 자원 리사이클링 효과가 예상된다"며 "또 비닐과 플라스틱 용기의 올바른 분리배출에 대한 인식도 높아질 것"이라 기대했다. 

박영우 hy 마케팅담당은 “‘해피라벨’ 캠페인은 환경문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작은 생활습관을 통해 지구를 살릴 수 있다는 생각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소재 적용 확대 등 소비자에게 가치소비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hy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확인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