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bhc치킨x버비 다이어리 받으려면?
상태바
bhc치킨x버비 다이어리 받으려면?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0.27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2022 bhc 다이어리’를 선보인다. 

bhc치킨은 27일 "한 해 동안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감성 다이어리를 제작, 오늘부터 치킨 메뉴 주문 시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메뉴는 bhc치킨의 모든 치킨 한 마리 메뉴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별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진행돼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또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펼쳐짐에 따라 배달 매장 외에도 직접 매장을 찾아 '치맥'을 즐기는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bhc치킨은 "올해 선보인 ‘2022 bhc 다이어리’는 일러스트레이터 버비와 협업해 만들었다.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적용한 이번 플래너는 연간, 월간, 주간 등 기간별 일정을 메모하는 페이지와 넉넉한 프리 페이지로 구성해 편리성을 높였으며 휴대하기 편한 크기와 하드커버로 실용성을 강조한 게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사진=bhc치킨 제공]
[사진=bhc치킨 제공]

특히 호랑이 해인 새해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서 벗어나 늘 행복과 웃음을 잃지 않기를 기원하고자 'Keep Smiling' 메시지를 호랑이 캐릭터와 함께 전달하고 있다.  색상은 MZ세대 취향을 고려해 스카이 블루와 크림 베지  2가지로 제작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지난 2013년 책상 달력이 대부분이던 치킨업계에서 다이어리를 선보인 이후 매년 감성이 돋보이는 다이어리를 선보여 마니아층이 형성될 정도로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bhc치킨 다이어리와 함께 새해에는 즐거운 계획을 많이 세우시기 바라며 bhc치킨 또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내년에도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힘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