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09 (목)
BBQ, '생명을 살리는 헌혈 캠페인' 동참
상태바
BBQ, '생명을 살리는 헌혈 캠페인' 동참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1.0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에 따른 혈액 수급난 해소에 동참하기 위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생명을 살리는 헌혈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1일 오전부터 BBQ 본사에서 진행됐다.

BBQ는 1일 "대한적십자사에 따르면 코로나 대유행으로 헌혈인구가 급감하면서 올해 7~9월에는 혈액 보유 상태가 ‘적정’인 날이 하루도 없을 만큼 혈액 수급에 심각한 타격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BBQ는 이러한 위기에 보탬이 되고자 지역 사회공헌(CSR) 일환으로 단체 헌혈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현장에 함께한 전정희 대한적십자사 남부혈액원 과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혈액 수급이 어려워 적극적인 헌혈 참여가 꼭 필요한 시점이었는데, BBQ에서 임직원분들이 함께 생명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사진=BBQ 제공]
[사진=BBQ 제공]

BBQ 관계자는 ”모두가 힘든 시기에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영역까지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헌혈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BBQ만의 방식으로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BBQ는 올해 7월 ESG(친환경·사회적·지배구조 개선)경영을 선포하면서 청년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는 ‘청년 스마일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등 다양한 CSR 활동을 통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사회 곳곳에 나눔과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