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배달업 유일, 배달의민족 전국별미 파격 특가전 참여
상태바
배달업 유일, 배달의민족 전국별미 파격 특가전 참여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11.01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배달의민족(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민간 배달 업체로는 유일하게 국가가 주도하는 할인 대축제에 앞장선다.

김번준 대표의 우아한형제들은 1일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나선다”고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각 지자체, 유통기업, 중소상공인 등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쇼핑 주간으로, 지난 2016년부터 소비 진작과 내수경제 활성화 등을 위해 매년 시행되고 있다. 배민은 올해 행사에 민간 배달앱으로서는 최초이자 유일하게 참여한다.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배민은 우선 앱 내 전국 맛집 배송 서비스인 ‘전국별미’에서 지역 특산물과 맛집 상품을 대폭 할인 판매하는 특가전을 실시한다.

최상급 한돈만을 사용한 ‘돼지문화원 돈마호크(600g 내외, 2쪽)’, 인천 송도 주꾸미 맛집 ‘송쭈집’의 ‘연평도 주꾸미 밀키트(300g, 1팩)’, 전통 방식 그대로 만들어 풍미가 뛰어난 ‘권현민정통발효원 전통재래식 집된장(1㎏)’, 깔끔한 맛이 일품인 ‘두레반 돼지국밥 간편식(1팩)’, 신맛이 적고 부드러운 과육이 특징인 ‘당신의과수원 황금향(3㎏, 14~18과)’ 등이 대표 상품.

이외에도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전국별미에서 판매하는 신선 과일과 반찬, 밀키트, 가공식품 등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으며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전국별미 할인 쿠폰도 선착순 증정한다.

라이브 커머스 ‘배민쇼핑라이브’에서는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협업해 국내 프랜차이즈 상품권과 가정간편식(HMR)을 할인 판매하는 특집 방송도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는 7번가피자, 피자에땅, 할머니가래떡볶이, 생활치킨, 곱떡치떡, 이백장돈가스, 더벤티 등이다. 또 고래감자탕, 아딸, 곱창파는청년들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한 HMR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실장은 “민간 배달앱 중 처음으로 참여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내실 있게 준비해 고객에게는 알뜰한 쇼핑 기회를, 중소상공인에겐 새로운 판로 확대에 도움을 드릴 것”이라며 “하루 빨리 경기가 활성화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