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7 22:06 (금)
동아제약, '월드 키즈스타' 오디션
상태바
동아제약, '월드 키즈스타' 오디션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11.0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동아제약이 오디션을 통해 '월드 키즈스타'를 찾는다. 

동아제약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이 뉴욕에 설 월드 키즈스타를 찾는 오디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미니막스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즐거운 경험’의 장을 마련하는 데 중심을 두고 기획됐다. 아이와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의 단면을 기록하고 건강히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을 나눈다는 취지다.

이번 캠페인은 엠버서더인 140만 키즈 유튜버 ‘율이TV’와 함께 진행된다. ‘율이TV’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미니막스 캠페인 소개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사진=동아제약 제공]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1월 30일까지 아이와 즐거운 사진을 보내는 순간을 촬영한 뒤 인증 사진을 정해진 ‘필수 해시태그(#미니막스월드키즈스타)’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된다.

월드상, 키즈상, 스타상 수상자는 휴대폰, 스마트워치,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이 차등 지급된다. 세 수상자는 모델로서 화보촬영을 진행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주어진다. 화보 사진은 뉴욕 타임스퀘어와 서울 시내 대형 옥외광고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또는 미니막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경미 동아제약 미니막스 BM은 “아이와 함께 보내는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미니막스 월드 키즈 스타 캠페인을 통해 아이에게 다채로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