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7 (금)
바이탈뷰티·비욘드, 특별한 패키지로 '홀리데이' 정조준
상태바
바이탈뷰티·비욘드, 특별한 패키지로 '홀리데이' 정조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1.0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뷰티 업계가 연말을 겨냥해 다양한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각기 다른 MBTI 성격 유형을 가진 마스코트 캐릭터가 그려진 패키지의 건강기능식품부터, 사회적기업과 협업해 의미를 더한 헤어·바디용품까지 다양한 기획으로 연말 선물을 제안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마스코트 캐릭터 담은 '2021 홀리데이 컬렉션'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마스코트 캐릭터 바티, 뷰이를 담은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바이탈뷰티의 대표 이너뷰티 제품 △데일리 비타민 츄어블 △메타그린 슬림 △녹차에서 온 유산균을, 브랜드 마스코트인 바이탈뷰티 프렌즈 바티와 뷰이가 그려진 특별한 패키지에 담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바이탈뷰티 프렌즈 바티와 뷰이는 각기 다른 MBTI 성격 유형을 지닌 캐릭터다. 건강 관리에도 관심이 많고 철저한 관리를 하는 ENTJ형 바티와, 느긋한 성격과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ISFP형 뷰이는 통통 튀는 색감과 발랄한 스마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으로 출시된 ‘데일리 비타민 츄어블’은 14종 비타민 미네랄 함유로 온 가족이 손쉽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맛있는 비타민이다. ‘메타그린 슬림’은 순수 녹차 카테킨 성분으로 이루어져 건강한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며, 한국비건인증원에서 국내 최초로 비건인증을 받은 다이어트 정제 제품이다. ‘녹차에서 온 유산균’은 유기농 녹차 유산균 특허균주가 편안한 장 건강 리듬을 찾아주는 복합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이다.

바이탈뷰티는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바이탈뷰티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귀여운 뷰이가 전하는 메시지가 적힌 홀리데이 머그컵을 증정하며, 프로모션은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다양한 선물이 오가는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히 준비했다"라며 "바이탈뷰티 베스트셀러 3종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 LG생활건강 비욘드, 사회적기업과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 ‘트래블 판타지’

LG(엘지)생활건강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자폐인의 재능재활을 추구하는 사회적기업인 ‘오티스타(Autistar)’와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 ‘트래블 판타지(Travel Fantasy)’를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에디션에는 사회적 나눔의 의미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사람들에게 ‘여행’을 매개로 전하는 힐링 메시지를 동시에 담은 것이 특징"이라고 4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디자인 작업에 참여한 ‘오티스타’는 자폐인의 재능이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모토로 운영중인 사회적기업이다. 패키지 디자인에 뉴욕, 서울, 시드니, 파리 등 세계 주요 여행지의 홀리데이 시즌 풍경 일러스트를 담았고, 비행기 창문을 닮은 슬리브 디자인을 통해 지난 여행을 추억하거나 다가올 여행을 꿈꾸고 있는 이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됐으면 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트래블 판타지’ 에디션은 비욘드의 바디, 헤어, 페이셜, 핸드 베스트 보습 제품들의 대용량 정품은 물론 증정품까지 알차게 포함한 5가지 구성으로 선보였다.

‘토탈리커버리 크리미 바디워시 기획’과 ‘토탈리커버리 인텐스 바디 에멀전 에디션 기획’은 스킨미믹콜라겐콤플렉스를 담은 포뮬러가 건조한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고,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기획’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 윤기 있는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또한 결·톤·보습 토탈 케어로 피부에 휴식과 에너지를 선사하는 ‘미라클 포레스트 크림 기획’, 보습력과 은은한 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클래식 핸드크림 3종’ 등이 이번 에디션에 포함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