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신제품과 플래너, 파스쿠찌의 성탄맞이
상태바
신제품과 플래너, 파스쿠찌의 성탄맞이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1.08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2021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출시한다.

파스쿠찌는 8일 "‘파스쿠찌와 함께하는 놀라운 크리스마스(Winter Wonder Christmas)’를 주제로 신제품 음료 2종 및 2022년 플래너 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 음료 2종은 △ 생강 풍미가 어우러진 라떼에 진저맨 쿠키를 올린 ‘진저쿠키 카페라떼’, △ 이태리 초콜릿 라떼에 생크림과 초콜릿 칩을 올린 ‘윈터 초코 라떼’다.

2022년 플래너는 일러스트 브랜드 ‘무직타이거'와 협업했다. 호랑이 해를 맞아 호랑이 캐릭터 ‘뚱랑이’를 활용하고, 친환경 내지를 사용한 게 특징이다. 또 다이어리 꾸미기가 가능한 스티커와 미니 캘린더를 세트로 구성했다.

[사진=SPC그룹 파스쿠찌 제공]
[사진=SPC그룹 파스쿠찌 제공]

파스쿠찌는 크리스마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11일까지 매장 방문 시 모든 해피포인트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신제품 음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31일까지 해피포인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음료 4잔 스탬프 적립 시 아메리카노(R) 쿠폰을 증정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파스쿠찌만의 개성 넘치는 크리스마스 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정통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브랜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행사를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