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SK매직, 아마존 진출로 글로벌 공략 본격화
상태바
SK매직, 아마존 진출로 글로벌 공략 본격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1.0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SK매직이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 입점, 본격적으로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SK매직은 "앞으로 정수기, 공기청정기, 인덕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K-가전의 저력을 입증할 계획"이라고 9일 밝혔다.

 

[사진=SK매직 제공]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에 따르면 이번 선보인 제품은 ‘항균 방수 비데’ 2종으로 국내 최고 사양의 제품이다. 국내 최고 방수 등급인 IPX6등급 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고 안전하게 물 세척이 가능하며, 버튼 방식의 ‘이지 착탈 구조’로 설계해 손쉽게 분리해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세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900W의 고성능 히터를 탑재해 추운 지역에서도 온수를 끊김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연속 온수, 어린이 맞춤, 절전, 건조 기능 등 다양한 기능과 편의성을 갖췄다. 상위 모델인 항균 방수 비데 UV는 위생 기능을 한층 강화한 제품으로 전해수 자가살균, 노즐 UV 살균까지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은 국제 무대에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아 왔다”며 “이번 미국 아마존 진출을 시작으로 K-가전의 우수성을 더욱 더 알려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발판을 계속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