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3:24 (화)
바디프랜드, 건강한 웃음 위해 '제 1회 개그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바디프랜드, 건강한 웃음 위해 '제 1회 개그 콘테스트' 개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1.09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건강한 웃음으로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의미의 ‘제 1회 개그 콘테스트’를 연다.

바디프랜드는 "마음을 건강하고 즐겁게 만들어주는 웃음을 통해 몸이 건강해지도록 돕고 이를 통해 세상을 건강하게 만들고자 하는 취지로 이번 콘테스트를 기획했다"고 9일 밝혔다.

이어 "미국 로마린다 의과대학 리 버크 박사가 2001년 발표한 논문에 의하면 웃음은 몸에 긍정적인 변화, 즉 암세포를 공격하는 NK세포, 면역을 도와주는 T세포, 항체를 만드는 B세포 등 많은 항체들의 활동성을 증가시킨다. 이를 바탕으로 바디프랜드는 건강한 웃음을 전파하기 위해 개그맨 출신의 인재들을 영입했고 모바일 쇼핑라이브 게스트, 각종 홍보 영상 및 사내외 행사 진행 등 활발히 활동 중"이라고 설명했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이번 콘테스트는 총 상금 1억원에 안마의자를 부상으로 증정하고, 바디프랜드 홍보대사로서 입사의 기회까지 제공한다. 1등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바디프랜드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가 부상으로 주어지며, 2등에는 상금과 스테디셀러 모델 ‘더팬텀’ 안마의자, 3등에는 상금과 ‘팬텀2 브레인’ 안마의자를 제공하기로 했다. 특히 본선 참가자 전원에 모바일 쇼핑라이브 게스트, 바디프랜드 홍보대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직군의 입사의 기회도 주어진다.

연령, 성별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유 영상과 함께 구글폼을 통해 내달 5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1차와 2차 영상 심사, 3차 오프라인 심사까지의 과정을 거쳐 최종 결과는 내달 28일 발표될 예정이다.

특히 개그계의 대부인 개그맨 전유성이 심사위원으로 나서, 오랜 노하우와 내공으로 내용 및 인기도를 공정하게 심사해 수상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서 신체의 건강뿐 아니라 건강한 웃음으로 세상을 행복하게 하는 대한민국 희극인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콘테스트를 기획했다. 이번 개그 콘테스트를 통해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건강한 웃음으로 세상을 ‘10년 더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