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씰리침대, 예비 신혼부부 위한 '웨딩 서포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씰리침대, 예비 신혼부부 위한 '웨딩 서포트 프로모션' 실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1.1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창립 140주년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와 구매 고객을 위한 ‘웨딩 서포트 프로모션’을 내년 1월 9일까지 진행한다.

씰리침대는 "이번 행사는 ‘위드 코로나’ 도입으로 거리 두기 방침이 단계적으로 완화됨에 따라 예비부부의 결혼 준비와 일상 회복을 지지하는 의미에서 △베스트 매트리스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씰리침대 공식 대리점과 주요 백화점 내 씰리침대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씰리침대 제공]
[사진=씰리침대 제공]

 

씰리침대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씰리 No.140(Sealy No.140)’, ‘샹떼(Chante)’ 등 씰리침대 창립 140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된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티타늄 합금 소재의 스프링이 신체 중심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원단에는 스위스 항균 기업 세니타이즈의 천연 민트 유래 항균 기술이 적용됐다.

이 외에 ‘씰리 No.140’에서 쿠션의 높이를 높인 ‘씰리 No.140 울트라 플러쉬(Sealy No.140 Ultra Plush)’, 플라워 패턴의 ‘데즐링 레트로 II(Dazzling Retro II)’도 체험 가능하다. ‘씰리 No.140’과 ‘데즐링 레트로 II’는 주요 백화점 씰리침대 매장에서, ‘샹떼’는 전국 씰리침대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 후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대 별로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오랫동안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겪던 예비부부의 새 출발을 응원하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지지하기 위하여 이번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며 “내년 초까지 장기간 이어지는 만큼 신혼 고객뿐 아니라 연말 맞이 가구 교체를 희망하는 이들 모두 부담 없이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창립 140주년을 맞은 씰리침대는 2021년 현재 국내에 약 120여 개가 넘는 백화점 및 대리점, 아울렛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와 SNS,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관련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