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한율, 힙합 뮤지션 로꼬와 '문라이트' 음원 발매
상태바
한율, 힙합 뮤지션 로꼬와 '문라이트' 음원 발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1.1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한율이 힙합 뮤지션 ‘로꼬’와 ‘잠 못 드는 어른이들을 위한 달빛뮤직’ 콘셉트의 정식 음원, ‘문라이트(Moonlight)’를 발매한다.

한율은 "MZ세대(1980년대 이후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한 Z세대를 합친 세대) 디지털 팬덤을 강화하고, 고객들이 콘텐츠를 즐기며 자연스럽게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의 원재료 ‘유자’와 원산지 ‘고흥’을 알 수 있도록 뮤지션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로꼬 특유의 음색과 담백하고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신곡 '문라이트'는 12일 오후 6시 음원 공개와 함께 ‘딩고뮤직’ 유튜브 채널에서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뮤직비디오는 한율 달빛유자 라인의 마스코트 ‘달자’와 로꼬가 푸른 바다와 싱그러운 유자가 열린 고흥에서 시간을 보내며 도시생활 속 고민을 내려놓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한율은 신곡 '문라이트' 음원 발매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네이버에서 한율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15일 오후 8시에는 쇼핑라이브도 준비했다.

한편, 로꼬의 '문라이트' 라이브는 15일 오후 9시, 한율 X 네이버NOW ‘달빛생밤송’에서 최초로 들어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