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컴프야2021' 최강 클럽은? 토너먼트 대회 열린다
상태바
'컴프야2021' 최강 클럽은? 토너먼트 대회 열린다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11.1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컴투스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컴프야2021)’ 최강 클럽을 가리는 장이 마련된다.

송재준, 이주환 대표의 컴투스는 16일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 최강의 클럽을 가리기 위한 '클럽 토너먼트 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세 번째 시즌을 맞은 ‘클럽 토너먼트 대회’는 게임 내 대표적인 협동 콘텐츠 ‘클럽 대전’을 활용해 팀들 간 실력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온라인 대항전으로 클럽에 소속되어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 제공]

 

4일까지 펼쳐지는 ‘클럽 토너먼트 대회’ 예선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비슷한 실력의 경쟁 팀들을 상대로 클럽 구성원들이 각각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클럽원들의 승부 결과에 따라 클럽 트로피가 지급되며 팀 전체의 누적 트로피 획득 개수에 따라 최종 본선에 진출할 8개 팀이 선발된다.

팀들 간 누적 트로피 개수가 동일할 경우 클럽의 주간 활동 결과에 따라 차등 지급되는 클럽 포인트를 가지고 우선순위를 결정하기 때문에 클럽원들 간의 끈끈한 유대감과 단합력이 요구된다. 또 이번 시즌부터 본선에서 수비를 진행하는 구단에게 ‘만원 관중’이라는 특별한 버프를 적용해 한층 극대화된 공략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제3회 클럽 토너먼트 대회’는 예선과 본선을 거쳐 다음달 19일 파이널 라운드로 진행되며 본선 무대 진출 클럽에게는 최강의 클럽을 상징하는 기념 마크와 더불어 게임 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아이템 선물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 밖에도 본선 무대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결선 무대에 오를 팀들을 미리 예측하고 결과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승부예측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제3회 클럽 토너먼트 대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프야2021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