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9:04 (수)
CJ온스타일 임직원, 전문성 바탕으로 청소년 멘토 활약
상태바
CJ온스타일 임직원, 전문성 바탕으로 청소년 멘토 활약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1.17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이 CJ도너스캠프 및 아시아교류협회와 손잡고 라이브커머스, 패션 등 분야 청소년 진로교육 멘토로 나섰다.

CJ온스타일은 "임직원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각 분야 현장 전문가의 경험 및 노하우를 미래 꿈나무들에게 아낌없이 공유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CJ 도너스캠프의 ‘문화꿈지기’는 청소년 및 청년에게 성장 단계별 문화 교육의 기회를 지원하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으로, 각 분야 전문가들의 성공 노하우를 전수하는 ‘마스터 특강’, ‘전문가 특강’ 등 진로교육을 운영 중이다. 아시아교류협회 ‘드림 온 에어’는 교양, 예능 작가·PD, 홈쇼핑·라이브커머스 등 청소년 대상 방송 분야 온라인 진로교육 프로그램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다양한 CJ온스타일의 패션 브랜드 개발에 참여해 온 홍승완 디자이너는 ‘문화꿈지기’ 마스터 멘토 자격으로 지난 15일 랜선 특강을 진행했다. 홍승완 멘토는 약 30명의 청소년·청년 멘티에게 패션 브랜드 ‘로리에트’ 개발 과정 및 패션 디자이너로서의 성장 스토리를 공유했다. CJ온스타일 MD·PD 등 기타 임직원들이 이끄는 ‘문화꿈지기’ 전문가 멘토 특강은 내년 1월까지 순차 진행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에서 25년 이상 활약해 온 김성은 쇼호스트는 지난 13일 방송 분야 온라인 진로교육 프로그램 ‘드림 온 에어’ 홈쇼핑 및 라이브커머스 분야 멘토로 나섰다. 전통 인기 직종인 홈쇼핑 쇼호스트 및 최근 선호도 높은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 준비 노하우 등을 전수했다. ‘문화꿈지기’에 이어 또 한번 멘토로 나선 신기철 카메라 감독은 미디어·OTT 제작 시스템, 카메라 영상 촬영 기법 등에 대한 생생한 현장 경험을 공유했다.

김성은 CJ온스타일 쇼호스트는 “오랫동안 갈고 닦아온 전문 지식과 특기를 통해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더 뜻깊은 봉사활동이었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이호범 CJ온스타일 대외협력담당 사업부장은 “라이브커머스, 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CJ온스타일은 임직원의 전문성을 활용할 수 있는 청소년 교육 프로그램에 적극 참가하여, 미래 인재 육성이라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