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16 19:04 (일)
BBQ, 2021년 하반기 공개채용
상태바
BBQ, 2021년 하반기 공개채용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1.1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하반기 신입사원 및 경력직 공채를 진행한다.

BBQ는 17일 "대한상공회의소에 따르면 청년 구직자 10명 중 6명이 사실상 취업을 포기하는 등 취업시장이 침체된 상황"이라며 "BBQ는 이번 하반기 공채를 통해 얼어붙은 청년 취업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한국 프랜차이즈 산업 미래를 이끌 인재 확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채용에선 신입부문 △ 전략기획 △ 마케팅 △ 직영점장/매니저, 경력부문 △ 치킨대학 CS강사 △ 유통영업 △ 온라인MD △ 법무팀 등 다양한 부문에서 걸쳐 인재를 모집한다.

올해는 지난 상반기 공채에 이어 지원자 및 자사 임직원들의 안전을 고려해 개인 PC, 웹캠, 마이크를 통한 AI 면접검사를 진행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AI면접, 2차 대면면접 순으로 이뤄지며 최종 합격자는 OT 및 치킨대학에서의 일정 기간 교육 수료 후 부서를 배치받게 된다.

[사진=BBQ 제공]
[사진=BBQ 제공]

BBQ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 회복) 전환으로 침체됐던 경제가 활성화되는 분위기다. 청년 취업 시장에도 활기를 불어넣고자 이번 공채를 진행하게 됐다”며 “BBQ만의 체계적인 교육으로 미래 글로벌 외식 전문가들을 많이 양성해 2025년에는 전 세계 1등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BBQ 공채 관련 각 부문 별 모집 요강 및 자세한 사항은 채용사이트 사람인, 잡코리아, 인크루트 혹은 자사 홈페이지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