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bhc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 메뉴 라인업 확대
상태바
bhc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 메뉴 라인업 확대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11.1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bhc가 운영하는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가 신메뉴 4종을 선보인다.

족발상회는 17일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 회복)로 인해 매장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족뱅이’, ‘골뱅이무침’, ‘오뎅탕’, ‘계란찜’ 등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다양한 고객 입맛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족발상회는 "이번에 선보인 ‘족뱅이’는 시그니처 메뉴 ‘마초족발’과 ‘골뱅이무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라며 "한 번에 족발과 골뱅이를 맛볼 수 있는 실속형 메뉴로 족발 마니아를 위한 특별 메뉴로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골뱅이무침’, ‘오뎅탕’ ‘계란찜’ 등 술 안주 메뉴 및 사이드 메뉴로 활용 가능한 신메뉴들을 내놓았다.

[사진=bhc 족발상회 제공]
[사진=bhc 족발상회 제공]

족발상회는 이번 신메뉴 출시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 고객 만족도를 높임과 동시에 겨울 시즌을 맞아 내방 고객 유입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이번 신메뉴 출시를 계기로 가맹사업에도 더욱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족발상회 관계자는 “시그니처 메뉴 '마초족발'과 '뿌링족발'이 전통적인 맛과 젊은 감각이 잘 어우러진 트렌드한 메뉴로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찾아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메뉴 개발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것이며 이를 통한 매장 매출 증대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