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BBQ 상생경영, 가맹점 인테리어 공사 공정화 협약
상태바
BBQ 상생경영, 가맹점 인테리어 공사 공정화 협약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1.18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가맹점 인테리어 공사 공정화를 통해 상생경영을 강화한다.

BBQ는 18일 BBQ 홍대로데오점에서 ‘가맹점 인테리어 공사 공정화를 위한 상생 협약 체결식’에 참여, 가맹점과 상생 의지를 드러냈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한 이날 업무협약(MOU) 체결식에는 중기부 권칠승 장관 및 정승인 제너시스BBQ 대표를 비롯해 BBQ 포함 8개 외식업계 가맹본부 및 전국가맹점주협의회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함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초기 공사 비용 절감 등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고 가맹본부와 가맹점 간 동반 성장 및 상생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BBQ 제공]
[사진=BBQ 제공]

BBQ는 "자사는 가맹산업 내 상생협력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MOU 외에도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한 ‘프랜차이즈 상생 협약식’에 동참했으며, 글로벌프랜차이즈협의회의 주최로 진행된 '외식 가맹사업의 거래 공정화를 위한 자율규약 체결식'과 ‘건전한 배달문화 정착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식’에도 참여한 바 있다"고 소개했다.

이날 체결식에 참석한 정승인 대표는 협약서를 낭독하며 “이번 MOU 내용을 성실히 이행해 가맹점 인테리어 공사 공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패밀리(가맹점)와 상생하며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모범 프랜차이즈가 되겠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