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4:14 (수)
한샘넥서스, 인테리어 쇼룸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 2주년 맞아
상태바
한샘넥서스, 인테리어 쇼룸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 2주년 맞아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1.1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한샘넥서스의 하이엔드 인테리어 쇼룸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NEXUS Flagship Seoul)이 19일 오픈 2주년을 맞는다.

한샘넥서스는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은 국내 하이앤드 토탈 인테리어 부문의 리더로서 한국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면서 "한국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해외 유명 브랜드에 직접 디자인 참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국내 하이엔드 인테리어 시장의 디자인 허브로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사진=한샘넥서스 제공]
[사진=한샘넥서스 제공]

 

서울 학동에 위치한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은 지난 2019년 11월 오픈했다. 이탈리아 가구 ‘몰테니(Molteni & C)’와 ‘다다(Dada)’를 비롯해 세계적인 조명 브랜드인 ‘폰타나 아르테(FontanaArte)’, ‘제시(GESSI, 수전)’, ‘라우펜(Laufen, 욕실)’, ‘케탈(Kettal, 아웃도어가구) 등 총 16개의 럭셔리 수입 브랜드를 제안하고 있다.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은 80평형대 펜트 하우스 평면을 그대로 옮겨 실제 집처럼 꾸민 ‘리얼 하우스’를 전시하는 등 하이엔드 인테리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한샘넥서스는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은 펜트하우스, 호텔 등 고가 시장에서의 B2B(Business to Business)판매 증가와 최근 하이엔드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증가로 인해 B2C(Business to Consumer)판매가 증가되어 지속 성장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10월까지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의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40% 증가 했다. 특히, 세계 3대 명품 주방으로 꼽히는 ‘다다(Dada)와 스페인 대표 세라믹 타일 브랜드 ‘포르셀라노사(Porcelanisa)’, 세계적인 아웃도어 가구 브랜드인 ‘케탈(kettal)’ 등의 매출은 전년 대비 2배 이상 늘었다"고 덧붙였다.

한샘넥서스 관계자는 “최근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 매장 오픈 이후 인근에 유명 해외 가구 브랜드 매장이 잇따라 문을 열며 학동역 상권이 하이엔드 인테리어 시장의 중심지로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프리미엄 주거 문화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만들어 갈 것이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