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9-26 22:23 (월)
LG생활건강 브랜드 '글린트', 안다즈 서울과 특별한 협업
상태바
LG생활건강 브랜드 '글린트', 안다즈 서울과 특별한 협업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1.23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LG(엘지)생활건강이 다가오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와 하얏트 계열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이 지난해 새롭게 런칭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는 모든 빛의 스펙트럼으로 일상의 순간에 찬란함을 더한다는 스토리를 담아 탄생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모든 제품이 글리터펄, 홀로그램펄, 쉬머펄 등 다양한 펄 소재를 활용해 반짝임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글린트는 "콜라보레이션 시작을 알리며 ‘세상 모든 반짝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 스토리와 감성을 그대로 담은 트리, ‘글린티스트 크리스탈 트리’를 안다즈 서울 강남 로비에 23일 공개한다. 크리스탈 트리뿐만 아니라 글린트 제품이 담긴 연출물들이 함께 전시되어 화려한 홀리데이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또한 오는 29일부터는 본격적인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안다즈 서울 강남 ‘레이디스 나이트 시즌 2 위드 글린트’ 패키지 예약이 오픈된다. 이 패키지에는 숙박, 식음료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듀이문 하이라이터, 스틱 하이라이터, 스킨 글라스 쿠션, 톤업크림 등 총 4가지로 구성된 ‘글린트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듀이문 하이라이터’는 페이스라인을 따라 은은하게 차오르는 고급스러운 쉬머광이 다채로운 입체감을 선사한다. ‘스틱 하이라이터’는 내달 정식 출시될 신제품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미리 선보인다. 인플루언서 재유와 함께 개발한 제품으로, 잔잔한 미세펄이 피부에 얇게 밀착된다. 이외에도 맑고 투명한 광을 표현해주는 ‘스킨 글라스 쿠션’과 촉촉하게 스며드는 ‘톤업크림’이 함께 담겨있다.

글린트 마케팅 담당자는 “안다즈 서울 강남의 특유의 트렌디함이 개성과 취향이 확고한 MZ세대들에게 각광받고 있어 MZ세대를 타겟층으로 한 글린트와 이미지가 부합했다”며 “브랜드 첫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해 12월 한달 간 글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