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 향 전문 브랜드 ‘테일러센츠’가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한다.
테일러센츠는 모바일 커머스 시장 성장에 맞춰 CJ온스타일이 개발한 PB다.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는 디퓨저, 향수, 룸 스프레이, 캔들, 왁스 타블렛 등이 있으며, 지난해 초 론칭 후 브랜드 누적 주문 금액은 80억 원을 돌파했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에서 브랜드 기반을 마련한 테일러센츠는 최근 오프라인 입점을 강화하는 중이다. 대표 채널로 압구정 갤러리아 ‘프레드 시갈’이 있다"고 24일 밝혔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프레드 시갈은 패션 · 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이다. 프레드 시갈은 지난 3월 갤러리아 신규 브랜드 수입 사업 일환으로 국내 최초 오픈했다. 이 외에도 ‘더현대 서울’ 클린뷰티 편집샵 ‘비클린’, 복합 문화 리조트 파라다이스 시티에 위치한 편집샵 ‘샵파트(#PART)’, 그랜드 조선 제주와 강릉 씨마크 호텔에 입점한 헝가리 프리미엄 스파 ‘오모로비짜’에서 테일러센츠 제품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품 전시 공간도 확대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스카이박스관 곳곳에 테일러센츠 디퓨저, 향수, 룸 스프레이 등을 비치해 놓았다. 스카이박스관은 독립된 공간으로 구성된 아늑한 룸 타입 프리미엄 상영관으로 전시 기간 동안 테일러센츠 스카이박스관으로 운영된다. 이달 말에는 제주도 중문 5성급 호텔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처’와도 협업해 호텔 로비, 인피니티 풀 등에 체험존을 세팅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테일러센츠 관계자는 “향에 민감한 프리미엄 오프라인 채널과 협업한다는 자체가 테일러센츠 브랜드의 상품력을 반증”한다며 “비대면으로 소구가 어려운 ‘향’이라는 요소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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