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16 17:55 (일)
CJ온스타일 테일러센츠, 오프라인 진출해 고객 만난다
상태바
CJ온스타일 테일러센츠, 오프라인 진출해 고객 만난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1.2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 향 전문 브랜드 ‘테일러센츠’가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한다.

테일러센츠는 모바일 커머스 시장 성장에 맞춰 CJ온스타일이 개발한 PB다.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는 디퓨저, 향수, 룸 스프레이, 캔들, 왁스 타블렛 등이 있으며, 지난해 초 론칭 후 브랜드 누적 주문 금액은 80억 원을 돌파했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에서 브랜드 기반을 마련한 테일러센츠는 최근 오프라인 입점을 강화하는 중이다. 대표 채널로 압구정 갤러리아 ‘프레드 시갈’이 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에 따르면 프레드 시갈은 패션 · 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이다. 프레드 시갈은 지난 3월 갤러리아 신규 브랜드 수입 사업 일환으로 국내 최초 오픈했다. 이 외에도 ‘더현대 서울’ 클린뷰티 편집샵 ‘비클린’, 복합 문화 리조트 파라다이스 시티에 위치한 편집샵 ‘샵파트(#PART)’, 그랜드 조선 제주와 강릉 씨마크 호텔에 입점한 헝가리 프리미엄 스파 ‘오모로비짜’에서 테일러센츠 제품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품 전시 공간도 확대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스카이박스관 곳곳에 테일러센츠 디퓨저, 향수, 룸 스프레이 등을 비치해 놓았다. 스카이박스관은 독립된 공간으로 구성된 아늑한 룸 타입 프리미엄 상영관으로 전시 기간 동안 테일러센츠 스카이박스관으로 운영된다. 이달 말에는 제주도 중문 5성급 호텔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처’와도 협업해 호텔 로비, 인피니티 풀 등에 체험존을 세팅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테일러센츠 관계자는 “향에 민감한 프리미엄 오프라인 채널과 협업한다는 자체가 테일러센츠 브랜드의 상품력을 반증”한다며 “비대면으로 소구가 어려운 ‘향’이라는 요소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