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스타벅스 '캐리 더 메리 나눔의 날', 25일 기금 5억 조성한다
상태바
스타벅스 '캐리 더 메리 나눔의 날', 25일 기금 5억 조성한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1.2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다가오는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5일 하루 동안 고객이 구매한 품목 및 적립된 별에 따라 최대 기금 5억 원을 조성해 우리 지역사회에 전달하는 ‘캐리 더 메리(CARRY the MERRY) 나눔의 날’ 행사를 전개한다. 

스타벅스는 "‘캐리 더 메리 나눔의 날’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째 진행되는 연말 최대 규모 기금 적립 행사로, 연말 스타벅스에서의 추억이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으로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크리스마스 한달 전인 25일 하루 동안 진행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2주년 의미를 담아 25일 당일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품목 1개당 220원씩,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적립되는 별 1개당 220원씩 매칭해 단일 기부행사로는 연중 최대 규모인 5억 원 나눔의 날 기금을 조성한다.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조성된 기금은 청년, 환경, 문화재 등 스타벅스 주요 사회공헌 활동(CSR)에 함께 하고 있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하트-하트 재단, 자원순환사회연대, 문화유산국민신탁 등 22개 비정부기구(NGO) 기관 및 전국 재능기부 카페 등 지역사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송호섭 스타벅스 대표이사는 “연말을 맞아 스타벅스를 방문해주시는 고객들과 작은 나눔을 통해 의미 있는 추억을 함께 하고자 한다”며 “’캐리 더 메리 나눔의 날’로 고객과 파트너, 우리 지역사회 모두에게 따뜻함이 깃든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