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파리바게뜨,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받는다
상태바
파리바게뜨,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받는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1.26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2021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대반전을 시작하자'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썸트렌드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언급량이 전년 대비 약 135% 늘어나며 전년보다 크리스마스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 컬러를 적용한 2단 케이크부터 입체케이크, 산타, 루돌프, 트리 등 오브제를 활용한 케이크까지 40여 종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 ‘블레싱 레드베리 스페셜’ △ ‘산타 이즈 백’ △ ‘위싱트리’ △ ‘징글벨 징글벨’ △ ‘펭수산타’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고객들이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인기 케이크를 놓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17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주문하기, 배달의민족,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원하는 케이크를 최대 25% 혜택 가격으로 미리 예약할 수 있다. 제품은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주문 시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사진=SPC그룹 파리바게뜨 제공]
[사진=SPC그룹 파리바게뜨 제공]

또 해피오더를 통해 사전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홈파티용 굿즈 2종도 사전 예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굿즈는 △ 대형 풍선 7종과 레터링 풍선, 3색 고무 풍선 등 홈파티를 완성하는 다양한 풍선들로 구성한 ‘파티 데코팩’과 △ 올인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과 협업해 500㎖ 페트병 약 300만 개를 재활용한 소재로 만든 ‘친환경 부클 러그’ 등 2종이다. 상세한 제품 및 예약 정보는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및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힘든 한 해를 보낸 만큼 분위기를 대반전시켜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로 즐기자는 주제를 담은 제품과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사전예약을 통해 케이크와 홈파티 굿즈까지 한번에 준비해 행복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